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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안심보험이란?
해외 구매대행에서 발생할 수 있는 파손, 분실, 오배송 등의 사고에 대해, 최대 200만원까지 겟츠에서 자체적으로 보상해 드리는 서비스입니다.

[해외구매대행 시 파손, 분실, 오배송 등 사고가 발생한 경우]
안심보험 서비스 미 가입 : 판매자 또는 운송사에 클레임 대행, 클레임 결과에 따라 보상 처리
안심보험 서비스 가입 : 사고 접수 후 7일 이내 선 보상 처리

2. 안심보험 요율
안심보험 비용은 총 주문가의 최대 5% 이며 회원등급별로 아래와 같이 차등 적용됩니다. 사업자 회원은 안심보험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등급 VIP RoyalVIP Royal VIP SpecialVIP Special VIP AceVIP Ace GOLD PlusGOLD Plus GOLDGOLD
안심보험서비스 2.0% 2.0% 2.0% 2.5% 2.5%
회원등급 SILVER PlusSILVER Plus SILVERlSILVER BRONZE PlusBRONZE Plus BRONZEBRONZE FAMILYFAMILY
안심보험서비스 3.0% 3.5% 4.0% 4.5% 5.0%
안심보험비 = (구매대금 + 국제운송료 + 대행수수료 + 관부가세) x 등급별 적용%
안심보험의 최대 보상한도는 200만원이며, 최대 납입 보험료는 200만원의 5%인 10만원 입니다.
3. 보상범위
1) 운송 중 파손 : 사고 접수 후 7일 이내 환불
2) 미배송 : 예상배송일로부터 15일 (예상배송일이 없는 경우 결제일로부터 30일) 이상 경과되어 분실로 판단될 경우
※ 프리오더 주문인 경우에는 안심보험 보상이 제외되며, 분실 클레임 진행 후 결과에 따라 환불이 가능합니다.

※ 겟츠 안심보험의 최대 보상한도는 200만원이며, 결제금액을 초과할 수 없습니다.
※ 안심보험 보상 시 보험료 금액은 제외되고 환불 됩니다.
4. 보상절차
1) 물품이 파손되어 도착하였을 경우 상품 수령 후 3일 이내에 접수 해 주시기 바라며, 원활한 보상 진행을 위해 상품 정보나 사진촬영 등 필요한 절차에 적극 협조해 주셔야 합니다.

2) 접수방법 : 수령하신 상품의 파손된 부분, 박스외관 및 포장상태 사진을 help@gets.co.kr 메일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메일 제목에 주문번호, 고객명 기재)

※ 메일 내용에 원하시는 처리방향(전액환불, 부분환불, 수리비용 청구 등)을 말씀해 주시면 보다 빨리 보상 처리가 가능합니다.

5. 일본 EMS로 수령 시 안심보험서비스 처리절차
일본 구매대행 상품이 국내에 파손 도착한 경우 관할 우체국 또는 특송 업체에 파손보상 접수를 직접 해 주셔야 합니다. EMS 배송의 경우 수령하신 물품을 가지고 최종 배송 우체국으로 방문하시어 보험 및 소포우편물 사고통지서(CN24)를 작성 후 사고 접수를 하고, 이 서류를 겟츠로 보내 주시기 바랍니다(FAX:02-3463-4294).보내주신 서류가 확인되면 안심보험 보상처리가 진행됩니다.
6.도자기류 안심보험 안내
많이 구매하시는 도자기 류의 다이닝 제품, 테이블웨어 제품도 안심보험 보상이 가능합니다.
1) 단일 품목 파손인 경우 : 티팟 1개, 찻잔 1세트 등 단일품목인 경우 총 결제금액에서 안심보험금액을 제외한 전액 환불
2) 세트 구성인 경우 : 총 수량 중 파손된 수량의 비율을 계산하여 부분보상만 가능합니다.

※세트구성의 경우 파손위험이 높아 전액 환불이 불가능하며, 파손수량 x 1/n로 계산된 금액이 보상됩니다.
(세트 구성 중 메인 제품으로 판단할 수 있는 품목이 파손된 경우 1/n 금액의 2배수로 보상금액 인정 가능)


3) 보상불가품목 : 야드로 및 이와 유사한 도자기 재질의 피겨린, 피규어, 장식품
7.보상 예외 규정
1) 진품/가품 여부에 대해서는 안심보험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2) 본 상품의 내용물이 아닌 외관 박스, 포장 등이 훼손된 경우에는 보상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3) 중고 물품의 작동상태나 노후, 스크래치, 변색 등 제품 특성에 따른 결함은 보상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4) 재포장 또는 특수포장이 필요함에도 고객님의 추가 포장 거부로 인해 배송 중 파손된 경우 안심보험 보상이 불가합니다.
5) 제품의 외관상 파손이 아닌 작동불가, 호환불가에 대해서는 안심보험 보상이 불가합니다.
6) 파손 위험이 높은 안심보험 보상 불가품목의 경우 안심보험 서비스 가입이 제한될 수 있으며, 안심보험 가입 불가 안내를 드리는 과정에서 주문 진행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 안심보험 보상 불가품목 : 골동품, 철골 구조물, 가구, 대형 전자제품, 현악기, 샹들리에, 랜턴, 중고 난로, 중고 라디오, 트랜지스터, 진공관라디오, 턴테이블, 피규어, 다이캐스트 모형, 야드로 및 이와 유사한 도자기 재질의 피겨린/피규어/장식품, 액자, 거울, 화분, LP

※ 예외품목
  • 가구
  • 석재
  • 유리
  • 악기
  • 중고
  • 골동품
  • 중고 턴테이블
  • 미세한 충격에 민감한 전자제품
  • 진공관
  • 새장
  • 스피커
  • 샹들리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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