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서비스 절차 안내
겟츠에서는 기업 및 연구소에서 의뢰한 물품을 현지에서 직접 구매, 결제하여 배송해 드리는 구매대행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겟츠를 이용하시면 한국에서 구하기 어려운 상품들을 편리하게 구매 하실 수 있으먀, 사업자회원을 위한 통관진행, 세금계산서 발행 등 기업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1. 견적신청서 작성
2. 구매/통관가능여부 확인
ㆍ상품 구매 및 통관 관련사항을 검토 후 안내 드립니다.
ㆍ통관 시 전파인증 등 요건이 필요한 경우 필요서류를 안내 드리고 통관 진행을 대행해 드립니다.
3. 대금입금/구매진행
4. 검수,추가정산
ㆍ물류기지에서 상품 검수를 하며 필요 시 사진촬영을 하여 상품을 확인해 드립니다.
ㆍ측정무게에 따라 추가요금을 정산합니다. (국제운송비는 실무게와 부피무게 중 큰 무게가 적용됩니다.)
5. 국제운송
6. 수입통관/국내배송
견적 신청서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