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겟츠의 12가지 특별한 혜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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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조 목적
이 약관은 (주)인포스케이프(이하 '회사' 또는 ‘당사’라 함)가 운영하는 인터넷 홈페이지(http://www.gets.co.kr 이하 'gets 사이트' 또는 'gets'라 함)에서 제공하는 gets서비스(배송대행형, 수입대행형, 수입쇼핑몰형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회사와 회원의 권리/의무/이용에 관한 제반사항 및 책임사항을 구체적으로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용어의 정의
  • 'gets'라 함은 회사가 본 약관에 의하여 재화나 용역을 회원에게 제공하기 위하여 컴퓨터 등 정보 통신설비를 이용하여 재화나 용역을 거래할 수 있도록 설정한 가상의 영업장을 말하며, 아울러 gets를 운영하는 회사의 의미로도 사용합니다.
  • ID라 함은 gets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한 회원 스스로 정한 것으로, gets가 승인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입니다.
  • 비밀번호는 회원이 본인의 ID와 일치하는 회원임을 확인하고, 회원 스스로를 보호하는 문자와 숫자의 조합입니다.
  • 예치금은 gets 이용 시 이미 입금된 금액이나 환불금액을 보관할 수 있는 gets의 요금 보관장치이며, 대금의 결제 및 자유롭게 환불이 가능한 화폐제도입니다.
  • 마일리지는 gets이용시 물품의 수령 후 적립되며, gets상에서만 사용할 수 있는 사이버머니 입니다.
  •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본 조에서 정하는 것을 제외하고는 관계법령 및 서비스 별 안내에서의 규정에 따릅니다.
  • '회원'이라 함은 gets에 개인정보를 제공하여 회원등록을 한 개인 이용자로서, gets의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받으며 gets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계속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자를 말합니다. 단, 세금계산서 발급을 필요로 하는 회원은 기업회원으로 가입하여야만 이용이 가능합니다.
  • gets와 회원간에 발생하는 거래계약 유형은 '배송대행형', '수입대행형', '수입쇼핑몰형'이 있으며 각각의 거래계약 유형에 대한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 가. '배송대행형' 거래계약 유형은 회원이 해외 쇼핑몰에 직접 결제하여 구매한 물품을 gets가 회원에게 제공하는 해외의 중간배송처에 입고되면 국제운송 및 수입 통관을 거쳐
            회원의 국내 수취처까지 운송을 하여 회원이 수령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 나. '수입대행형' 거래계약 유형은 gets가 공시한 수입대행내용에 근거하여 국내구매자와 수입대행계약(약관계약)을 체결하고 해외판매자의 사이버몰 등으로부터 물품을 수입
            하며, gets는 수입대행에 따른 수수료에 대한 책임 외에 수입거래로 인한 다른 형태의 손익이나 거래책임은 부담하지 않는 거래로서 회원이 납세의무자가 됩니다.
    • 다. '수입쇼핑몰형' 거래계약 유형은 gets가 회원(법인, 기업)의 요청을 받아 해외판매자로부터 물품을 수입하면서, 수입거래로 인한 손익의 위험을 부담 하며, gets가 납세
            의무자가 되나, 회원이 요청한 물품에 대한 작동여부, 진가품 여부 등 물품하자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않습니다.
    • 라. 겟츠는 재고를 보유하고 있지 않으며, 해외경매/해외구매 상품의 입찰 및 구매를 중개/대행하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마. '경매대행형' 거래계약 유형은 '수입대행형'과 '수입쇼핑몰형' 거래계약 유형에 해당하는 서비스로서 , ebay.com 인터넷 경매 사이트에서 거래되는 물품에 대하여 회원이 구매
            할 수 있도록 구매에 필요한 'BID( 경매입찰 )' , 'BUY IT NOW( 즉시구매 )' , MAKE OFFER(가격흥정)' 등의 대행 서비스를 제공하며 회원이 물품을 구매할 수 있게 되었을 때
            수입대행에 따르는 총 비용을 결제 시 gets가 회원을 대신해 구매하여 회원의 국내 수취처까지 운송을 하여 회원이 수령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제3조 약관의 명시와 설명 및 개정
  • gets는 이 약관의 내용과 상호 및 대표자 성명, 영업소 소재지 주소(소비자의 불만을 처리할 수 있는 곳의 주소를 포함), 전화번호, 팩스번호, 전자우편주소, 사업자등록번호,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등을 회원이 쉽게 알 수 있도록 gets 의 초기 서비스화면(전면)에 게시합니다. 다만, 약관의 내용은 회원이 연결화면을 통하여 볼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
  • gets는 회원이 약관에 동의하기에 앞서 약관에 정하여져 있는 내용 중 청약철회, 배송책임, 환불조건 등과 같은 중요한 내용을 회원이 이해할 수 있도록 별도의 연결화면 또 는 팝업화면 등을 제공하여 회원의 확인을 구하여야 합니다.
  • gets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전자거래기본법, 전자서명법, 정보통신 망 이용촉진 등에 관한 법률, 방문판매 등에 관한 법 률, 소비자보호법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 gets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gets의 초기화면에 그 적용일자 7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다만, 회원 에게 불리하게 약관 내용을 변경하는 경우에는 최소한 30일 이상의 사전 유예기간을 두고 공지합니다. 이 경우 gets는 개정 전 내용과 개정 후 내용을 명확하게 비교하여 회원이 알기 쉽도록 표시합니다.
  • gets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그 개정약관은 그 적용일자 이후에 체결되는 계약에만 적용되고 그 이전에 이미 체결된 계약에 대해서는 개정전의 약관조항이 그대로 적용 됩니다. 다만, 이미 계약을 체결한 회원이 개정약관 조항의 적용을 받기를 원하는 뜻을 제3항에 의한 개정약관의 공지기간 내에 gets에 송신하여 gets의 동의를 받은 경우에 는 개정약관 조항이 적용됩니다.
  •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약관의 규제 등에 관한 법률, 공정거래위원회가 정하는 전자 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 지침 및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 이 약관에 동의하는 것은 정기적으로 gets를 방문하여 약관의 변경사항을 확인하는 것에 동의함을 의미합니다. 변경된 약관에 대한 정보를 회원이 알지 못함으로 인해 발생 하는 회원의 피해는 회사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4조 회원가입 및 효력발생
  • 회원으로 가입하고자 하는 자는 "gets"가 정한 가입양식에 따라 회원정보를 기입한 후 이 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를 함으로써 회원가입을 신청합니다.
  • "gets"는 제1항과 같이 회원 가입을 신청한 회원 중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회원의 가입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 가. 가입신청자가 이 약관 제9조 제2항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고 회원자격 상실 후 3년이 경과하지 않은 회원. 단, "gets"가 심의하여 가입을 허락하는 경우는
            예외로 합니다.
    • 나. 등록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 다. 타인 정보로 등록하는 경우
    • 라. 기타, 회원으로 등록하는 것이 부적절 하다고 판단되는 경우
    • 마. 주민등록상 나이가 만 14세 미만인 경우
  • 회원가입 효력의 발생시기는 "gets"의 회원가입 승낙이 회원에게 도달한 시점으로 합니다.
  • 회원은 회원 가입 시 기입한 회원정보에 변경이 있는 경우, 즉시 전자 우편이나 기타 방법으로 "gets"에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 회원가입이 완료된 후라도 본 조 2항에 해당되는 것이 확인된 경우에는 회원가입이 취소됩니다.
제5조 입찰계약금
  • 입찰계약금이라 함은, 회원이 '경매대행형'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거래상의 채무 및 거래와 관련하여 발생하는 기타 채무를 담보하는 것으로 회원이 채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이를 입찰계약금에서 임의 공제, 충당할 수 있도록 하는 제도인데, gets에서는 유의사항, 이용안내 등에서 고지한 금액을 초과하지 않는 범위에서는 별도의 입찰계약금을 받지 않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경매대행형' 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원에 한해 낙찰 후 구매로 연결하지 않고 구매거부를 하는 회원에 대해 gets가 강제조항을 들어 이용 정지 또는 이용 제재를 가할 수 있습니다.
제6조 서비스의 제공 및 변경
  • gets는 다음과 같은 업무를 수행합니다.
    • 가. 해외경매, 쇼핑몰사이트의 재화 또는 용역에 대한 정보제공 및 구매대행계약의 체결
    • 나. 회원이 해외에서 구매 또는 수입대행을 의뢰한 물건에 대한 운송계약의 체결
    • 다. 회원이 구매 또는 구매대행을 의뢰한 재화의 배송
    • 라. 해외판매대금의 수수대행 및 상품의 배송대행 등 해외판매 관련서비스
    • 마. 통관대행 서비스
    • 바. 기타 gets가 정하는 업무
  • gets는 재화 또는 용역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경우에는 장차 체결되는 계약에 의해 제공할 재화 또는 용역의 내용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변경된 재화 또는 용역의 내용 및 현재의 재화 또는 용역의 내용을 게시한 곳에 즉시 공지합니다.
  • gets가 제공하기로 회원과 계약을 체결한 서비스의 내용을 재화 등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사유로 변경할 경우에는 그 사유를 회원에게 즉시 통지합니다.
  • 전항의 경우 gets는 이로 인하여 회원이 입은 손해를 배상합니다. 다만, gets가 고의 또는 과실이 없음을 입증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 합니다.
제7조 서비스의 중단
  • gets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 점검, 교체 및 고장, 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 gets는 제1항의 사유로 서비스의 제공이 일시적으로 중단됨으로 인하여 회원 또는 제3자가 입은 손해에 대하여 배상합니다. 단, gets가 고의 또는 과실이 없음을 입증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 합니다.
  • 사업종목의 전환, 사업의 포기, 업체간의 통합 등의 이유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게 되는 경우에는 gets는 제8조에 정한 방법으로 회원에게 통지하고 회원이 이로 인하여 손해를 입은 경우에는 당초 gets에서 제시한 조건에 따라 소비자에게 보상합니다.
제8조 회원탈퇴 및 자격상실
  • 회원은 gets에 언제든지 회원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gets는 아래 내용이 충족되면 회원탈퇴를 처리합니다.
    • 가. 탈퇴시점에 운송중이거나 신청하여 결제된 물품이 있어 정확한 서비스 종료를 위해 고객정보가 필요 할 경우 탙퇴 시점을 서비스 종료 이후에 처리합니다.
    • 나. 경매의 경우 낙찰되어 고객이 결제해야 할 의무를 가지고 있을 경우에 결제가 완료되고 배송이 완료되어 서비스가 종료될 때까지 회원탈퇴를 연기할 수 있습니다.
  • 회원이 다음 각 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gets는 회원자격을 제한 또는 정지시킬 수 있습니다.
    • 가. 가입신청 내역에 허위내용이 발견된 경우
    • 나. gets 사용과 관련하여 서비스요금 미납 등 회원이 부담하는 채무를 기일 내에 이행하지 않는 경우
    • 다. 다른 사람의 gets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상거래 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 라. 회원이 제출한 주소 또는 연락처의 변경통지를 하지 않는 등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해 회원이 소재불명 되어 gets가 회원에게 통지, 연락을 할 수 없다고 판단되는 경우
    • 마. gets를 이용하여 관련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 바. gets의 정책에 반하는 행위, 과다한 서비스요청 등 gets의 업무를 방해한다고 판단될 경우
  • gets는 다음 각 호의 경우에 회원자격을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 가. gets가 본조2항에 의해 회원자격을 제한 또는 정지시킨 후, 동일한 행위가 2회 이상 반복되거나 30일 이내에 그 사유가 시정되지 아니하는 경우
    • 나. 회원이 구매한 물품에 대한 서비스요금 결제를 45일 이내에 이행하지 않을 경우
    • 다. 회원이 위법, 불법 혹은 부정한 목적으로 본 서비스를 사용하였다고 gets가 객관적 자료에 의거 합리적으로 판단했을 경우
  • gets가 회원자격을 상실시키는 경우에는 회원등록을 말소합니다. 이 경우 회원에게 이를 통지하고,말소전에 최소한 30일 이상의 기간을 정하여 소명할 기회를 부여합니다.
    (회원의 소재불명 등으로 인해 소명 기회의 제공이 어려운 경우는 gets의 판단으로 회원등록을 말소할 수 있습니다.)
  • 현행법상 미성년자인 회원은 경매 및 구매대행 서비스의 신청과 계약을 할 경우에 법적 대리인의 명시적 동의를 표시한 동의서 등의 자료를 gets에 제시하여야 합니다. 만일 이와 같은 동의의 표시가 제시되지 않을 경우에는 서비스 이용을 제한합니다.
제9조 회원에 대한 통지
  • "gets"가 회원에게 통지를 할 경우, 회원 가입 시 기입한 전화번호 및 휴대폰 SMS ( 휴대폰 문자 메시지) 또는 E-mail을 이용해 통지를 합니다.
  • gets는 불특정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1주일이상 gets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서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단, 회원 본인의 거래와 관련하여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사항에 대하여는 개별통지를 합니다.
제10조 신청과 계약의 성립
  • 배송대행 서비스
    • 가. gets가 본조2항에 의해 회원자격을 제한 또는 정지시킨 후, 동일한 행위가 2회 이상 반복되거나 30일 이내에 그 사유가 시정되지 아니하는 경우
      • 회원이 gets 회원가입 후 부여 받은 gets 주소로 해외 쇼핑몰에서 직접 구매한 물품을 입고 시킨 후 회사가 통보한 서비스요금을 결제함으로써 회사와 회원간의 배송대행계약은 체결됩니다.
      • 계약의 체결은 회원이 회사에 국제운송 및 수입통관, 국내 수취처 인도까지의 전 운송과정을 위임 하였음을 의미하므로, 회원은 수입통관 등의 진행에 있어 회사의 요청이 있을 경우, 이에 성실히 응하여야 합니다.
    • 나. 회사는 이용자의 계약 요청에 대해 다음 각 호에 해당하면 승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신청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 이용자가 관련법령 및 동 약관에서 금지하는 재화에 대한 수입대행 또는 운송을 요청하는 경우
      • 기타 수입대행 또는 배송대행신청을 승낙하는 것이 회사의 경영 또는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하는 경우
  • 구매대행 서비스
    • 가. "gets" 이용자는 "gets" 상에서 다음 또는 이와 유사한 방법에 의하여 경매 및 구매 대행 서비스(이하 경매 및 구매대행) 를 이용할 수 있도록, 다음의 각 내용을 제공하여야
            합니다.
      • 재화 등의 검색 및 선택
      • 약관내용, gets가 제공가능한 서비스 범위, 배송료, 기타 수수료 등의 비용 부담과 관련한 내용에 대한 확인
      • 재화 등의 구매 신청 및 이에 관한 확인 또는 "gets"의 확인에 대한 동의
    • 나. 경매 및 구매대행 신청 및 계약은 회원ID단위로 체결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며, 회원의 경매 및 구매대행 신청을 하는 경우 다음의 조건하에서 계약이 성립됩니다.
      • 경매 및 구매대행 신청 시 "gets"에서 등록한 회원아이디 사용
      • 개인 경매 진행 시 고객이 gets에 신청한 ID, PW가 제공된 경매 낙찰 물품
      • 구매신청 후에 구매대금을 지불했을 때부터
      • 경매 이용 시에는 gets가 낙찰을 확]인한 시점
    • 다. gets는 회원이 경매 및 구매대행 신청을 하여 계약이 성립되는 경우 다음의 계약조건이 승인된 것으로 간주합니다.
      • gets와의 계약은 해당 상품의 경매 및 구매에 있어서 송금, 인수, 배송의 대행 과정을 gets에 위임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 회원은 해당물품에 대한 낙찰 및 구매계약 후 국제 배송 등의 서비스를 gets로부터 제공받게 되며, 회원은 gets가 정한 소정의 수수료를 지불해야 합니다.
      • gets는 특정한 약정이 없는 한 gets명의의 통관을 일체 대행하지 않으며, 통관대행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 gets는 대행과정에 발생하는 관세,부가세를 고객에게 위임 받아 해당 기관에 대신 납부합니다.
제11조 서비스 대상물품
gets는 회원이 자가 사용의 목적으로 구매하여 수입하는 경우에만 서비스를 제공하며, 한편 아래의 경우 고객의 동의를 구한 후 한국으로 발송하거나 해당 발송자에게로 반송할 수 있으며 회원의 귀책 사유로 인해 회원의 소재가 불명확한 경우 gets는 당해 물품을 발송인에게 반송하고 이를 회원에게 통보하며, 소요비용은 회원으로부터 정산하거나 gets의 임의대로 물품을 처리하여 충당할 수 있습니다.
※ 다음의 물품은 국내 수입이 불가한 물품입니다.
  • 헌법질서를 문란하게 하거나 공공의 안녕질서 또는 풍속을 해치는 서적/간행물/도화/영화/음반/비디오물/조각물 기타 이에 준하는 물품
    - 북한찬양서적, 음란물, 성기구, 성흥분제등
  • 정부의 기밀을 누설하거나 첩보활동에 사용되는 물품
  • 화폐/채권 기타 유가증권의 위조/변조품 또는 모조품
  • 지적재산권의 모조품 및 변조품
    - 모조화폐, 출판물 또는 컴퓨터 S/W의 불법 복제물 등
  • 관계법령에 의하여 수입이 금지되는 물품
    - 히로뽕, 대마초등 마약류, 웅담, 십전대보탕등 한약재, 호피등 동물의 박제품, 총포, 도검, 화약류, 혐오식품(뱀술, 호골주)등
  • 반입수량의 제한을 받는 물품 (즉 통관가능수량)
    - 글루코사민 등 건강보조식품은 6병(90알)까지 통관가능하며 초과 반입하는 경우에는 의사소견서를 제출하여야 함
  • 검역을 받아야 통관이 허용되는 식품
    - 녹용, 참깨, 인삼, 호도, 쇠고기, 돼지고기, 육포 등
※ 다음 물품은 목록통관 배제대상 물품으로 일반 수입신고를 하여야 합니다.
  • 의약품
  • 한약재
  • 야생동물 관련 제품
  • 농림축수산물등 검역대상물품
  • 건강기능식품
  • 지식재산권 위한 의심물품
  • 식품류 / 과자류
  • 화장품 ( 기능성화장품, 태반함유화장품, 스테로이드제 함유화장품 및 성분 미상 등 유해화장품에 한함)
  • [전자상거래 물품 등의 특별통관절차에 관한 고시] 제 3-3조 제 3항에 따라 특별통관대상업체로 지정되지 아니한 전자상거래 업체가 수입하는 물품
  • 통관목록 중 품명 / 규격 / 수량 / 가격 등이 부정확하게 기재된 물품
  • 그 밖에 법 제 226조에 따른 세관장확인 대상물품 등 목록 통관이 타당하지 아니하다고 세관장이 인정하는 물품
  • 기타 자세한 사항은 관세청 홈페이지를 참고바랍니다. ( www.customs.go.kr )
제12조 지급방법
  • gets 서비스 이용에 대한 대금지급 방법은 다음 각 호의 방법 중 가용한 방법으로 할 수 있습니다.
    • 가. 폰뱅킹, 인터넷 뱅킹 등의 계좌이체
    • 나. 신용카드 결제
    • 다. 온라인 무통장 입금
    • 라. 예치금
    • 마. gets에서 물품 구매 시 적립되는 마일리지
    • 바. gets에서 발행한 쿠폰
  • 회원은 대금을 지급함에 있어서 원화로 결제하여야 하며, 환율은 gets에서 고지한 환율을 따릅니다.
  • 대금 및 수수료의 수수는 계약에 의하여 gets가 대행합니다.
  • 지급액 구성내용은 상품구매가, 현지배송료, 현지세금, 현지보험료, 송금료, 국제배송료, 대행수수료로 구성이 되며, 세부내용은 결제화면내역 및 상세견적보기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제13조 수신확인통지, 배송신청 변경 및 취소
  • 배송대행 서비스
    • 가. 회사는 gets 서비스를 이용한 이용자의 운송 및 수입대행신청이 있는 경우 이용자에게 수신확인통지를 합니다.
    • 나.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이용자는 의사표시의 불일치 등이 있는 경우 즉시 회사에 배송 신청 변경 및 취소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 다. gets 주소에 도착한 물품이 제7조 각호에 해당하는 경우 회사는 당해 물품에 대한 배송 계약을 해지할 수 있으며, 이 경우 물품의 반송 등 사후조치를 위해 소요되는 일체의
            비용은 이용자의 부담으로 합니다.
  • 구매대행 서비스
    • 가. 회원이 gets에 주문서를 신청하고 gets가 경매입찰을 하여 낙찰을 받는 시점에 판매자와 재화 등에 대한 구매계약을 체결한 것이며, 회원은 이 계약에서 이용자의 의무이행
            사항을 “gets”에게 위임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 나. 1항의 경매 낙찰건에 관해서 회원은 이를 취소할 수 없으며, 다만 gets가 인정한 사유에 의해 취소할 경우에는 손해 및 소요비용과 관련된 소정의 수수료를 지불해야 합니다.
    • 다. 1항의 경매 낙찰건에 관해서 판매자의 사정으로 인한 취소로 발생한 손해에 대해 gets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 라. 회원은 경매 및 구매신청 상품의 해외의 해외 현지사무실 도착 전에 해당 신청의 배송지와 배송수단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 마. 회원의 구매대행 신청의 취소는 해당 판매자와의 구매계약이 체결되어 해당 재화 등이 배송되기 전까지 가능하며, 주문 이후 취소는 해당 판매자가 이용자와 체결하는 거래약관
            및 약정서에 제시되어 있는 취소 조건 등에 따라 처리됩니다.
    • 바. 회원이 구매하고자 하는 물품이 약관 12조의 각호에 해당하는 경우, gets는 해당 물품에 대한 구매 및 배송 등 에 관한 계약 일체를 해지할 수 있습니다.
    • 사. 이 경우 gets는 이 같은 사실을 해당 회원에게 통지하며, 물품의 반송 등 사후조치를 위해 소요되는 일체의 비용은 회원의 부담으로 합니다.
제14조 물품의 인수, 배송, 보관
  • "gets"는 경매낙찰품과 구매물품을 해외 현지사무소에서 인수하는 책임을 지며, 그와 관련하여 적절한 배송수단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회원의 요청으로 배송수단이 변경되었을 경우에는 낙찰품과 구매물품의 문제발생에 대해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gets"는 부득이하게 회원이 인수신청 및 구매 신청한 재화 등을 인수할 수 없는 경우에는 그 사유를 회원에게 통지하고, 그 대금을 “예치금”이나”고객이 요청한 계좌”로 환불합니다.
  • "gets"는 경매낙찰품과 구매물품의 대금지급대행 및 인수와 관련하여 안전한 대금지급방법을 사용하여야 하며, 만일 "gets"의 과실로 인한 대금지불상의 문제가 발생하였을 경우에는 "gets"가 책임을 집니다. 다만, 회원이 "gets"의 인수 및 대금지급방법을 거부하였을 시, 그와 관련하여 사기 등의 사고가 발생하였을 경우 일체의 보상을 하지 않습니다.
  • "gets"는 회원과 재화 등의 공급시기에 관하여 별도의 약정이 없는 한, 물품 등이 "gets"의 해외 현지사무소에 도착한 날부터 2일 이내에 재화 등을 배송할 수 있도록 포장 등 기타의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 4항과 관련하여 "gets"는 이용자의 요청이 있는 경우나, 이용자의 배송승인 지연의 경우, 경영상의 부득이한 사유, 천재지변 등으로 배송시기를 연장할 수 있습니다.
  • "gets"는 "당사"사정이나 천재지변 등의 부득이한 사유가 아닌 이용자의 요청에 의해 배송이 지연되거나 혹은 이용자의 배송승인이 없어서 낙찰품 또는 구매물품의 인수 후 30일이 초과하는 경우 보관과 관련된 소정의 보관비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
  • 회원이 경매 낙찰 또는 구매신청 후 지정한 시간 이내에 gets 서비스 요금을 결제하지 않은 경우, gets는 해당상품을 임의대로 처리할 수 있으며, 회원에게 물품의 보관 및 처분과 관련한 비용 등을 청구하여 징수할 수 있습니다.
  • 경매 및 구매대행 상품의 보관 기간은 인수물품에 따라 다르며, 이 기간을 초과한 물품은 별도의 보관 규정을 따릅니다.
  • 인수물품의 보관
    • 가. gets의 물품 최대 보관기관은 60일이며, 이후 물품의 손실에 대해서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 나. gets는 인수 물품이 gets의 서비스배송기준을 초과하는 경우 별도의 보관비나 재포장 비용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 다. gets는 인수물품이 "나"에 해당되지 않는 경우 인수 후 30일까지의 보관비는 청구하지 않습니다.
    • 라. 60일을 초과하여 보관된 물품은 취소물품으로 간주되며, 이 기간이 경과된 경우 1차 고객에게 통지 후 별다른 요청이나 답변이 없는 경우 별다른 동의 없이 gets 현지사무실
            에서 임의 처분 또는 폐기처분 하며 이 경우 별도로 정한 보관비와 취소비용, 재판매에 들어간 실비용을 공제한 차액을 회원에게 환급합니다.
    • 마. 보관비는 물품의 결제대금과 별도로 결제하여야 합니다.
    • 바. gets는 인수물품의 보관비 규정에 관하여 별도 고지합니다.
    • 사. 인수물품의 보관규정은 회원과의 특약에 의해 기간, 비용, 책임 등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제15조 운송 및 통관
  • 운송
    • 가. gets는 운송계약대행자로서 gets 와 계약한 국제 운송제휴사 및 국내 운송제휴사가 gets 해외물류센터에서부터 대한민국까지의 항공운송, 수입통관회원이 지정한 수취처
           까지의 국내배송의 용역을 제공합니다.
    • 나. 상기 '가' 항에서의 gets 해외물류센터에서 회원이 지정한 수취처까지의 운송구간에서 물품의 파손 등 하자가 발생하였을 때, gets 안심보험서비스 가입자는 전액보상
           [안심보험서비스 금액과 세금 (관세, 부가세 그 외 발생 된 세금) 은 보상금액에서 제외], 미가입자는 해당 운송 제휴사의 약관에 따라 보상 됩니다.
  • 통관
    • 가. gets는 개인이 자가사용 목적으로 수입하는 개인수입통관원칙에 의거, 회원을 납세의무자로 하고 수입요건을 구비하여 gets와 계약한 운송제휴사를 통하여 통관절차를
           수행합니다.
    • 나. 이 때 발생하는 관세 및 수입부가세 등 제세금은 gets가 회원을 대신하여 대한민국 세관에 대납하고 gets는 회원이 기 결제한 관세 및 수입부가세 등 제세금을 gets와 계약한
           운송제휴사와 정산하는 절차를 거칩니다.
    • 다. 고의적으로 세금을 포탈하거나 금지물품을 수입할 때는 관세법에 의거 처벌 받을 수 있습니다.
    • 라. $100이하의 물품을 반복하여 수입하거나 자가사용 목적이 아닌 판매목적인 경우 절대로 면세 혜택을 받을 수 없습니다. 이 경우 세관에서 부과되는 세금의 책임은 고객님께
           귀속됩니다.
    • 마. 수입대행 및 배송대행은 납세의무자인 주문 신청하신 회원님이나 법인명의로 통관됩니다.
    • 바. 주문한 상품의 과세가격이 소액면세 기준인 15만원 이하인 경우에도 합산하여 과세대상에 포함될 수 있습니다.
    • 사. gets는 회원이 gets에서 수입대행을 의뢰한 상품에 대해서 회원의 대금 결제 단위를 기준으로 포장하여 배송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단, 결제 단위 당 복수의 상품의 경우 각
           상품의 해외 인터넷쇼핑몰 등 공급자가 다를 경우에는 이를 gets 해외물류센터에 도착되는 순서대로 배송할 수 있으며, 의도적으로 관세 등 제세금을 절감하기 위한 조작
           (분할 재포장 등)은 하지 않습니다.
제16조 반품 및 교환, 파손
  • 배송대행 서비스
    • 가. ‘gets 해외주소’에 ‘회원’이 주문한 상품이 도착하여 한국으로 발송되기 전에 ‘회원’의 당해 물품에 대한 배송대행계약의 중도해지요청(반품 등)이 ‘gets’에 접수 된 경우 당해
           상품은 이용자의 요청에 따라 ‘gets’에서 반송처리하며, 반송처리에 소요되는 비용 및 절차는 아래와 같습니다.
      • 반송처리에 대한 gets 수수료는 $7.00 이며 물품반송에 소요되는 반송비가 책정되면, 회원은 이를 통보 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에 gets 반품수수료 및 물품 반송비 전액을 결제하여야 합니다.
      • 회원은 반송비 통보일로부터 7일 ( gets의 물품 반송에 필요한 제반 비용의 지출 기준일)이내에 반품 신청을 철회할 수 있으며, 7일 이후에는 책정된 반송비 전액을 지불하여야 반품신청을 철회할 수 있습니다.
      • 회원은 gets 해외주소에 물품이 도착하기 전 또는 물품을 보관하고 있는 경우에만 반송 신청을 할 수 있으며, 한국으로 배송이 진행된 물품의 반송 신청의 경우 반송시 발생하는 비용일체를 회원이 부담하는 것을 전제조건으로 하여 반송을 대행해 줄 수 있습니다.
      • 회원이 지정한 수취처 이외의 제3의 지역으로 송부할 것을 요청하거나 해당 판매자에게 반송하였을 때 수취자가 물품을 수취거부 하거나 반품을 불인정하는 경우는 당해 물품을 회원에게 송부하고 그에 따른 일체의 비용은 회원이 부담합니다.
    • 나. 배송대행서비스가 제공되는 과정에서 “회사”에 과실이 있는 경우, “회원”은 “회사”에 배송대행서비스에 대한 보상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에 대한 일부 보상이 진행
           되는 경우에도 “기본 운임비용, 묶음배송 수수료, 보관료 등”은 보상되지 않습니다. 또한 아래의 경우에는 “회원”들이 “회사”에게 배송대행서비스에 대한 보상을 청구할 수
           없습니다.
      • “회원”이 작성한 배송신청서에 상세정보가 기재되어 있지 않거나 허위 정보를 기재한 경우(상품명 오기재, 가격 허위 등록 등)
      • “회원”이 배송신청서를 제대로 등록하지 않아 미신청 건으로 분류된 것으로 상품이 센터에 도착한 날짜로부터 14일 이상 경과한 경우
      • “회원”이 작성한 1:1 문의답변 보상 신청 내용이 허위이거나 부정확한 경우(상품명 및 가격 오기재 또는 허위등록 등)
      • “회원”이 보상 대상 상품의 회수를 거부하는 경우
      • 제품 자체에는 훼손이 없으며 포장재만 경미하게 훼손된 경우 또는 상품 실사용과는 상관없는 케이스•박스 등의 파손의 경우
      • 사업자 용도로 이용되는 상품임에도 불구하고 개인이 수입신고를 진행한 경우
      • 제품 입고 시 확인할 수 없는 하자가 있는 경우(의류의 올 풀림, 재봉불량, 진품여부, 전자제품의 작동유무, 세트 상품의 구성품 누락 등)
      • 일정 기일 내 미배송시 상품의 가치가 소멸되거나 기회비용 손실이 예상되는 물품(출품제품, 공연티켓 등) 또는 초콜렛•비타민 등 변질될 수 있는 상품이 녹거나 상하는 등 변질된 경우
      • 의류가 개별 비닐포장된 경우(검품검수가 진행된 것임)에 비닐포장 내부 제품 하자가 있는 경우
      • 여권, 주민등록증, 계약서, 원고 등 가격을 증명할 수 없는 서류일 경우
      • 배송대행주소에 명시된 gets 물류센터 주소지 이외의 주소로 오배송 된 경우
  • 구매대행 서비스
    • 가. 회원은 재화 등을 배송 받은 경우에 다음 각호에 해당하는 경우에 반품 및 교환할 수 있습니다.
      • 경매 낙찰품으로서 판매자가 반품 및 교환을 명시했거나, 반품 및 교환을 승낙한 경우
      • 구매대행 재화 등으로서 해당 판매자의 거래약관상 반품 및 교환이 가능한 경우
    • 나. "gets"는 1항에 해당하는 경우, 규정된 반품 및 교환 조건에 따라, 반품 및 교환을 처리해 주어야 하며, 이 경우 한국에서 미국 등 해당 배송국가로의 국제배송비 및 반품 처리시 소요되는 경비와 반품처리에 따른 소정의 수수료는 회원이 부담합니다.
    • 다. gets 주소에 회원이 주문한 물품이 도착하여 한국으로 발송되기 전에 회원의 당해 물품에 대한 구매대행 또는 배송대행계약의 중도 해지요청(반품 등)이 gets에 도달한 경우 당해 물품은 회원의 요청에 따라 반송하며 이를 위해 소요되는 일체의 비용은 회원이 부담합니다.
    • 라. gets 주소에 회원이 주문한 물품이 도착하여 한국으로 발송된 시점 이후에 회원의 당해 물품에 대한 배송대행계약의 중도 해지요청(반품 등)이 gets에 도달한 경우 원 구매대행 또는 배송대행 계약의 효력은 계속 존재하여 당해 물품을 회원이 지정한 국내의 수취처까지 배송완료함으로써 원 구매대행 또는 배송대행계약에 대한 이행을 완료하게 되며, 당해 물품은 회원의 요청에 따라 반송하며 이를 위해 소요되는 일체의 비용은 회원이 부담합니다.
    • 마. 본조 제3항 또는 제4항의 경우 회원이 지정한 수취처 이외의 제3의 지역으로 송부할 것을 요청하거나 해당 판매자에게 반송하였을 때 수취자가 물품을 수취거부 하거나 반품을 불인정하는 경우는 당해 물품을 회원에게 송부하고 그에 따른 일체의 비용은 회원이 부담합니다.
    • 바. gets는 고객의 단순변심에 의한 물품 반송의 경우 서비스 이행구간별로 해외 인터넷 쇼핑몰 등에서 회원을 대신하여 구매하는데 제공된 수입대행수수료, 기 발생한 운송비 및 제세금 등에 대해 회원이 부담하는 것을 조건으로 반품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사. gets는 수령하신 물품의 상품이 상이, 결실, 파손, 손상, 오염에 의한 반품요청일 경우gets 또는 해외 공급자의 귀책사유에 의한 것인지 책임관계를 파악하여 gets의 수입대행수수료, 기 발생한 운송비 및 제세금, 반송비 등에 대해 회원이 부담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며, gets의 귀책사유에 의한 경우 회원의 원결제금액에 대해 전액 환급합니다.
    • 아. 물품이 파손되어 도착하였을 경우 당사 '안심보험서비스' 가입의 고객일 경우 제 20조 '안심보험서비스' 약정에 따라 보상처리됩니다.
제17조 환불
  • "gets"는 경매 및 구매대행 거래에서 환급사유가 발생할 시, 결제한 제비용을 회원의 "예치금"으로 환급합니다. 단, 카드결제시에는 카드취소로 먼저 진행되며, 카드취소가 불가할 경우 예치금으로 환불됩니다.
  • "gets"는 경매 및 구매대행 거래 대금이 결제금액을 초과하거나 부족한 경우, 초과 금액은 회원에게 청구하며, 남는 금액은 "예치금"으로 환급합니다.
  • gets에서 회원이 수입대행을 신청한 재화가 품절 등의 사유로 인도를 할 수 없을 때에는 지체없이 그 사유를 회원에게 통지하고 사전에 재화 대금을 받은 경우에는 대금을 받은 날로부터 2 영업일 이내에, 그렇지 않은 경우에는 그 사유발생일로부터 2 영업일 이내에 계약해지 및 환급절차를 취합니다.
  • gets는 대행과정의 이행 중 회원이 요청한 해당사이트 및 판매자의 잘못인 경우에는 해당사이트 및 판매자의 반품기준에 따르며, gets에 책임을 물을 수 없습니다. 이때 반품금액은 해당사이트 및 판매자와 협의 후 해당금액이 gets의 현지계좌에 확인 되었을 경우, 영업일 3일 이내에 고객에게 환불됩니다.
  • "gets"는 회원이 요청할 경우 예치금을 회원이 지정한 계좌로 규정에 따라 지급합니다.
제18조 차액정산
  • 상품 가격 변경, 관세율표 개정, 세번분류 변경, 전산시스템 오류 등으로 인해 회원이 수입대행계약시 지불한 금액과 gets의 수입대행시 발생한 실제 비용이 차이가 발생하는 경우에 대해 과부족금액을 gets와 회원은 사후정산 할 수 있습니다.
  • gets는 차액정산 해당범위, 차액정산 요청기간, 송금이체 수수료 등 차액정산 조건을 관련법 내에서 합리적으로 결정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해 관련내용의 사이트내 게시를 통해 회원에게 고지합니다.
  • 차액정산은 회원이 차액정산을 요청한 경우에 차액정산조건에 해당 시 이뤄지며, 송금이체 수수료등 차액정산에 소요되는 비용은 gets 또는 회원이 부담하는 조건으로 이루어 집니다.
제19조 안심보험서비스
  • gets 서비스를 이용하는 도중에 발생하는 배송사기, 오배송 및 파손 등의 사고를 gets에서 보상해드리는 국제보험서비스입니다.
  • 회원은 안심보험 가입 여부를 선택할 수 있으며, 안심보험 가입에 체크할 경우 안심보험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 안심보험 적용에 대한 세부 내용은 안심보험 약관에 따릅니다.
제20조 책임의 범위
  • gets는 서비스 제공과 관련하여 "gets"의 귀책사유로 회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 회원이 당해 물품을 구입할 당시의 물품가격과 제 비용범위 내에서 회원에게 배상책임을 부담합니다.
  • 다음 각호의 경우에 “gets”의 책임은 제한됩니다.
    • 가. 회원의 물품이 "gets" 미국 현지사무소 사무소에 도착하기 전에 발생한 물품의 분실 파손, 배달지연 등으로 인한 손실
    • 나. 회원의 신상명세, 주소 등의 기재 오류로 인하여 발생하는 손실
    • 다.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해 발생한 손실
    • 라. 본 약관 및 관련 법령을 위반함으로써 생긴 손실
    • 마. 회원이 자가 사용 목적이 아닌 국내 판매 등을 위해 수입하는 행위로 인해 법적 규제가 발생한 경우
    • 바. 회원이 낙찰 완료된 시점 또는 구매 완료 후 일방적인 취소로 인해 발생하는 손실
    • 사. 회원의 물품 인수 후 해외 현지사무소 및 기타 당사가 지정한 장소에의 물품 보관 중 천재지변 등으로 발생한 물품의 손실
    • 아. 국제배송중 천재지변, 기타 불가항력 등의 재해로 인한 손해
    • 자. 화물의 고유한 성질에 의해 변질 또는 포장의 불안전으로 인한 손해
    • 차. 국가기관의 압류명령, 징발 등 기타 불가피한 사유로 인한 손해
    • 카. 회원의 물품이 체재기간을 초과하여 보관되었을 경우에 천재지변 등의 부득이한 사유로 발생하는 물품의 파손 및 손실
    • 타. 물품의 검수는 기본적으로 물품이 현지사무실에 도착이전 해당건의 메모란을 통하여 요청하신 경우
  • 경매 출품자가 미국 이외의 제3국에서 직접 발송이 되는 경우 gets는 미국(Ebay경매) 현지사무소에서 수령을 원칙으로 국제배송을 합니다.
  • gets는 경매상품 자체에 대한 동작확인이나 진품여부의 보증, 상품품질의 보증을 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경매 시 수령상품의 상이, 진가품 등에 대한 보상 및 클레임대상이 gets가 될 수 없습니다.
제21조 긴급조치
  • 회원이 위법, 불법 또는 부당한 목적을 위해 서비스를 이용한다고 gets가 판단하는 때에는 gets는 관련 물품의 수취나 배송을 거절할 권리를 가집니다.
  • 관할관청 또는 당국에 의해 gets에 의해 서비스되는 물품에 대해 제재를 받았을 때 gets는 해당물품을 관할관청 또는 당국에 인도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이로 인하여 회원이 손해를 입었다고 할지라도 해당 손해에 대해서 gets는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으며 또한 회원은 해당 물품에 대한 서비스 이용요금 및 관련비용 등의 지급의무를 면하지 아니합니다.
  • gets 주소로 배송된 물품에 악취, 액체누수 그 외 이상이 있다고 인정됐을 경우 및 기타 긴급을 필요로 하고 정당한 이유가 있다고 인정이 됐을 경우 gets는 회원에게 해당사실을 통지하고 해당물품을 별도 장소로 이동 보관하는 등 임시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해 발생하는 추가비용은 회원이 부담하여야 하며 또한 회원에게 손해가 발생하더라도 해당 손해에 대하여 gets는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22조 개인정보보호
  • gets는 회원의 개인식별이 가능한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때에는 반드시 당해 회원의 동의를 받습니다.
  • gets는 제1항의 규정에 의해 회원의 개인정보 수집을 위해 회원의 동의를 얻고자 하는 경우에는 미리 다음 각 호의 사항을 회원에게 명시하거나 고지합니다
    • 가. 개인정보 관리책임자의 성명, 소속부서, 직위 및 전화번호 기타 연락처
    • 나.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
    • 다.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하는 경우, 제공받는 자, 제공목적 및 제공할 정보의 내용
    • 라.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의 제30조 제1항, 제2항 및 제31조 제2항의 규정에 의한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의 권한 및 그 행사방법
    • 마. 그 밖에 개인정보를 위해 필요한 사항으로서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상에 대통령령이 정한 사항
  • 회원이 제공한 개인정보는 당해 회원의 동의 없이 수집목적 외의 이용이나 제3자에게 제공할 수 없으며, 이에 대한 책임은 gets에게 있습니다. 다만, 다음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 가. 배송업무상 배송업체에게 배송에 필요한 최소한의 회원의 정보 (성명, 개인통관고유부호, 주소, 전화번호)를 알려주는 경우
    • 나. gets 서비스 이용계약의 이행을 위해 필요한 경우
    • 다. gets 서비스의 제공에 따른 요금정산을 위해 필요한 경우
    • 라. 통계작성, 학술연구 또는 시장조사를 위해 필요한 경우로서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제공하는 경우
  • 회원은 gets에 제공한 개인정보에 대한 열람을 요구할 수 있으며, 자신의 개인정보에 오류가 있는 경우에는 그 정정을 요구할 수 있으며 gets는 이에 대해 지체 없이 필요한 조치를 취할 의무를 집니다. 회원이 오류의 정정을 요구한 경우에는 gets는 그 오류를 정정할 때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하지 않습니다.
  • 회원은 원하는 경우 본 조 제1항의 동의를 철회할 수 있으며 동의를 철회한 경우에는 gets는 수집된 회원정보를 파기하는 등 지체 없이 필요한 조치를 취할 의무를 집니다. gets는 회원의 개인정보 보호를 위하여 최대한의 노력을 기합니다.
  • 등록된 개인정보를 철회하고자 하는 회원은 '제9조 회원탈퇴 및 자격제한'에 따라 처리해 드립니다.
  • gets는 회원으로부터 동의의 철회, 개인정보의 열람 또는 정정의 요구를 받은 경우에는 필요한 조치를 취할 의무를 집니다.
  • gets는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관리자를 한정하여 그 수를 최소화하며 신용카드, 은행계좌 등을 포함한 회원의 개인정보의 분실, 도난, 유출, 변조 등으로 인한 회원의 손해에 대해 책임을 집니다.
  • gets 또는 gets로부터 개인정보를 제공받은 제3자는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또는 제공 받은 목적을 달성한 때에는 개인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단, 상법 등에 의해 기록보존이 요구되는 경우는 예외로 합니다. 기록보존을 하는 경우, gets는 표시, 광고, 계약내용 및 그 이행 등 거래에 관한 기록을 상당 기간 보존하고, 소비자가 쉽게 열람하는 방법을 제공합니다.
    • 가. 기록대상 및 보존기간
      • * 표시, 광고에 관한 기록 보존: 6월
      • *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보존: 5년
      • *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보존: 5년
      • * 소비자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보존: 3년
    • 나. 기록 열람, 보존 방법
      • * 거래가 있는 사이버 몰에서 열람, 확인 가능케 하고, 전자문서 형태로 정보처리시스템 등에 저장 가능하도록 할 것
      • * 소비자가 희망하는 경우, 방문 또는 열람, 복사할 수 있도록 할 것
  • 당사는 회원이 좋은 정보를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를 보호하는데 있어 회원에게 고지한 사항들에 반하는 사고가 발생할 시, 그로 인해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 개인정보 관리책임자가 책임을 집니다. 그러나 기술적인 보완조치를 했음에도 불구하고, 해킹 등 기본적인 네트워크상의 위험성에 의해 발생하는 예기치 못한 사고로 인한 정보의 훼손 및 방문자가 작성한 게시물에 의한 각종 분쟁에 관해서 당사는 책임이 없습니다.
제23조 회원의 ID 및 비밀번호에 대한 의무
  • 제21조의 경우를 제외한 ID와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 회원은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안됩니다.
  • 회원이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도난 당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바로 gets에 통보하고 gets의 안내가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라야 합니다.
제24조 회원의 의무
  • 회원은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 가. 신청 또는 변경 시 허위 내용의 등록
    • 나. 타인의 정보 도용
    • 다. gets에 게시된 정보의 변경
    • 라. gets가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 등의 송신 또는 게시
    • 마. gets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 바. gets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 사.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 화상, 음성, 기타 미풍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몰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또는 타인을 비방하는 게시 행위, gets 업무에 방해를 끼치는 행위 등
           (단, 이 경우 gets는 임의적으로 게시물을 삭제할 수 있습니다)
제25조 제 3자 거래에 대한 보증책임
  • 상위 몰과 하위 몰이 하이퍼 링크(예: 하이퍼 링크의 대상에는 문자, 그림 및 동화상 등이 포함됨) 방식 등으로 연결된 경우, 전자를 연결 몰(웹 사이트) 이라고 하고 후자를 피연결 몰(웹사이트)이라고 합니다.
  • 연결 몰은 피연결 몰이 독자적으로 제공하는 재화등에 의하여 회원과 행하는 거래에 대해서 보증책임을 지지 않는다는 뜻을 연결 몰의 초기화면 또는 연결되는 시점의 팝업화면으로 명시한 경우에는 그 거래에 대한 보증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26조 저작권의 귀속 및 이용제한
  • gets가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gets에 귀속합니다.
  • 회원은 gets를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 중 gets에게 지적재산권이 귀속된 정보를 gets의 사전 승낙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
  • gets는 약정에 따라 회원에게 귀속된 저작권을 사용하는 경우 당해 회원에게 통보하여야 합니다.
제27조 분쟁해결
  • gets는 회원이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반영하고 그 피해를 보상처리하기 위하여 피해보상 처리기구를 설치 운영합니다.
  • gets는 회원으로부터 제출되는 불만사항 및 의견은 우선적으로 그 사항을 처리합니다. 다만,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회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즉시 통보해 드립니다.
  • gets와 회원간에 발생한 분쟁은 전자거래기본법 제28조 및 동 시행령 제15조에 의하여 설치된 전자거래분쟁조정위원회 의 조정에 따를 수 있습니다.
제28조 재판권 및 준거법
  • gets와 회원간에 발생한 전자상거래 분쟁에 관한 소송은 제소 당시의 회원의 주소에 의하고, 주소가 없는 경우에는 거소를 관할하는 지방법원의 전속관할로 합니다. 다만, 제소 당시 회원의 주소 또는 거소가 분명하지 않거나 외국 거주자의 경우에는 민사소송법상의 관할법원에 제기합니다.
  • gets와 회원간에 제기된 전자상거래 소송에는 한국법을 적용합니다.
본 약관은 2014년 8월 4일부터 시행합니다.
준수사항
  • 회원가입 시 등록하신 정보가 정확하지 않을 경우 발생하는 경매입찰 및 배송오류에 관해 발생하는 문제에 대해서는 gets에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gets ID를 사용하는 회원님께서는 다른 선의의 고객님들의 안전한 거래를 위해 낙찰 받으신 물품은 무조건 구매를 하여야 합니다.
    구매거부 고객은 추후 주문 시 입찰요청가에 대한 선결제를 하여야 입찰신청이 됩니다.
  • ebay 셀러가 해당 물품을 보내지 않거나 잘못된 물품을 보냈을 경우, 해당사이트에서 물품을 잘못 보냈을 경우, GETS는 이 문제에 대해 해당되는 판매자나 Ebay, 해당사이트에 문제제기를 하고 해결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다만, gets는 물품을 보유하지 않은 구매대행사로써 상기 사실에 대하여 발생한 회원님의 피해에 대한 손해배상 책임을 가지지 않습니다.
  • 3항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하여 당사 자체적으로 운영하는 '안심보험 서비스'가 있습니다. '안심보험 서비스' 가입 고객에 대해서는 해외구매시 현지에서 발생되는 미배송 및 분실 사고와 국내 배송 중 분실 및 파손에 대해서 보상해 드리는 서비스 입니다. 해당 서비스는 당사 약관 및 이용안내 규정에 따라 처리됩니다.
  • gets는 미국 구매대행 혹은 제 3국에서 미국을 거쳐 국내로 배송되는 업무진행을 하고 있습니다. 미국현지에서 회원님 댁으로 바로 배송되는 직배송 서비스와 미국 이외의 지역에만 배송되는 서비스는 현재 제공하고 있지 않습니다.
  • 배송 받은 물품의 반품을 원할 경우(단순변심에 의한 경우) gets에서는 반송 서비스는 해 드리지 않고 있으며, 회원님께서 해당 셀러 또는 해외 쇼핑몰의 배송지로 물품을 직접 발송 하셔야 합니다. 반품이 확정되어 판매자에게서 당사로 환불이 되면 약관규정에 따라 회원님께 환불됩니다. 단, 최초 수령 시 물품 보관, 포장 상태를 모두 그대로 보존하여 반송처리 하여야 하며, 반송 후 송장번호와 물품 발송 상태(송장이 부착 된 포장박스, 포장상태, 물품을 확인 할 수 있는 내부) 사진을 이용안내에 고지 된 이메일을 통해 gets 담당자에게 전달 하여야 합니다. 물품 구매 전에 사이즈나 색상 등 구매요건을 신중하게 재확인하셔서 주문 하십시오. 반품을 위해 해외로 반송할 경우 반품이나 환불에 많은 시간과 비용이 추가로 소요됩니다. 예외로 gets 또는 판매처 과실로 인한 반송 시 회원님께서는 gets 한국사무실로 반송하며 그 외 처리 과정은 gets에서 진행합니다.
  • 해외판매자의 기만에 의해 소송이 진행된 경우에 환불을 기다리시게 될 경우, ebay 해당 기관으로부터 gets 계좌로 보상 금액이 되돌아오기 전에는 고객님께 환불 해드릴 수 없습니다. (평균적으로 30일~40일 정도의 기간이 소요됩니다.)
  • 진행과정이나 판매자와의 진행에 있어 중간과정을 메일이나 전화, SMS로 연락 해 드리고 있습니다. 보내드리는 메일이나 전화, SMS 미수신으로 인하여 발생하는 의사결정에 대한 실수에 대해서는 gets 에서 책임질 수 없으므로 경매물품을 완전히 수령 하실때까지 꼭 확인하시고 답변을 주시기 바랍니다.
  • 영문으로 된 사이트만을 원칙으로 구매대행을 해 드리고 있습니다. (사이트의 구매안전성여부를 판단하는 과정에서나, 추후 문제가 발생하게 되면 의사소통이 원활하게 이루어지지 않아 문제해결에 어려움이 있어 피해를 보실 수도 있습니다.)
  • 동일한 사이트 및 판매자에서 구매를 하신 물품만을 묶음배송 해 드리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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